(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김창규) 위탁기관,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창호)는 새로운 업종의 할인가맹점 4곳과 협약을 맺어 자원봉사증을 소지한 봉사자의 혜택이 늘어나게 될 전망이다.
거제시장으로부터 인증받은 「(주)거제일오삼 SK 미소고현플러스점」은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휴대폰을 상시 구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전달해 드리며,「우야꼬 불닭발」은 편안한 좌석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불향 가득 닭발 맛집이다.
또 「거제자몽안경원」은 최신 시설로 검안과 편안한 피팅으로 시기능전문가가 최적의 안경을 맞춤형으로 제작해 드리고 있으며,「해물촌」은 산지직송의 싱싱한 해물로 해물 한상과 해물파전, 오징어회 등 다양한 해물메뉴로 가족, 친구들의 외식장소로 좋은 곳이다.
이들 업체는 평상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 및 나눔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을뿐 아니라 이번 자원봉사자를 위한 할인가맹점 인증을 통해 직접적인 혜택을 주게 되어 지역사회 봉사활동의 영역을 더욱 넓히고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가는 모범사례가 되고 있다.
거제시자원봉사센터는 "지역사회와 거제시의 자원봉사자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할인가맹점에 감사를 표하며, 직접적인 봉사활동이 어려운 업체들이 자원봉사자와 지역사회 환원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할인가맹점을 늘려나가 봉사활동에 따른 인증 봉사를 더 많이 보다 다양하게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거제저널 gjjn3220@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