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거제 고현 중심가 '위드필스테이' 오피스텔 공급 !

기사승인 2017.10.09  16:48:38

공유
default_news_ad1

지난 30여년간 거제 고현의 가장 중심지였던 (구)복지매장 터에 지하 4층 지상 19층의 초현대식 ‘위드필스테이’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위드필스테이’는 지하4층 지상17층으로 64㎡ 와 81㎡ 총336실 규모로 이뤄져 있으며, 이 달 중에 신축에 들어가 2020년 2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거제는 그동안 지역경제의 근간이었던 조선산업이 뿌리채 흔들리며 한동안 침체기에 빠졌다. 하지만 최근 삼성중공업은 올해 수주목표액을 5억 달러나 상회하고 대우조선해양도 활발한 구조조정 등으로 새로운 활로 모색을 통해 재도약의 기반을 착착 다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거제의 중심에 위치한 고현은 서울의 강남이라 불릴 만큼 하루 유동인구가 1만명 이상 일 정도로 배후 수요가 풍부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사업지 주변은 고현에서도 구 시가지의 중심일뿐만 아니라 생활 인프라 역시 가장 발달된 곳이기도 하다. 따라서 한창 사업이 진행중인 고현항만 재개발사업이 완공되면 새로운 해양신도시의 중심지로 더욱 각광 받을 요지중의 요지로 꼽힌다.

이런 가운데, 새롭게 선 보일 ‘위드필스테이’는 지금까지 분양해온 다른 오피스텔과는 차원부터가 다르다.

‘위드필스테이’는 입주민에게 거제 최초 무료로 아침식사를 제공해 주고 입주민의 친인척과 지인 등 방문객을 위해 호텔식 룸(게스트룸)도 별도로 운영해 인기리에 분양이 진행중이다.

또한 사업지 주변에 노후 건물과 주차난이 심각한 상황을 고려해 거제 최초로 지하주차장에 390대 대형 주차공간을 확보하게 됐다고 회사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직장인 수요층과 혼족(싱글) 가구층을 위한 풀 퍼니시드 시스템(fuil fumished system) 시스템에어컨, 빌트인냉장고, 드럼세탁기, 전기쿡탑, 화장대 등 타입별로 붙박이장 및 드레스 룸 등이 무상으로 제공 돼 젊은층의 트렌드를 고려한 주거공간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다 관리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옥외 태양광에너지(공용전기절감)와 도시가스난방으로 인한 관리비가 30%를 절감시켜 편리함과 아늑함을 동시에 갖춘 신 주거공간으로 건축된다고 회사측은 전하고 있다.

특히, 시공을 맡은 (주)영일개발은 창원에 본사를 둔 높은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경일여고, 경일고등학교 등 사학재단을 운영중이며, 창원을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 ‘위드필 브랜드’로 성공적이고 인기리에 분양을 완료한 노련한 경험을 축적하고 있다.

‘위드필스테이’ 오피스텔(중도금 무이자)은 거제 최초로(프리미엄 보장제)(임대수익 보장제)로 일부 한정 세대에 한해 선착순으로 10월중에 계약을 진행하게 된다. 1층과 2층 상가도 10월중에 분양한다.

모델하우스(홍보관)는 거제시 고현동 1018번지(중곡동) 황제빌딩 2층에 위치해 있다.(문의전화 1577-5818)

안영희 기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3
ad36
ad42
ad41
ad40
ad39
ad38
ad37
ad4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