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거제시희망복지재단, 창립5주년 행사

기사승인 2017.10.20  13:15:36

공유
default_news_ad1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창립5주년 기념 후원자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재단 창립 5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물심양면 도움을 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부와 나눔 문화 분위기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권민호 시장을 비롯한 도의원, 시의원 각급 기관·단체장과 후원자, 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해 재단의 창립5주년을 축하했다.

식전행사로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난타공연, 일운지역아동센터 장구공연, 금강사지역아동센터 멜로디언공연,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스포츠댄스 공연이 펼쳐져 행사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날 거제시나부터다함께시민운동본부에서는 2백만 원을 위탁했으며, 삼성중공업(주)거제조선소에서는 8천만 원을 전달해 재단의 희망천사 96호가 됐다.

박동철 이사장은 “희망천사를 비롯한 후원자, 시민들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로 재단이 창립5주년을 맞을 수 있었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주신다면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지역 복지발전에 큰 희망의 등불이 될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2부 공연으로 러시아 출신 유명 클래식 기타리스트인 에카테리나 푸시카렌코가 I.Albeniz(Granada)외 다수곡을 선보였으며, 행사 종료 후 팬 사인회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이날 행사를 찾은 A씨(48)는 “재단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알게 됐기에 앞으로 더욱 관심을 가지겠다”고 전했다.

거제시희망복지재단은 거제시출연기관으로 다양한 복지사업 추진과 기부와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 나가고 투명한 운영으로 명실상부한 공익재단으로서 위상을 드높이는데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나눔을 희망하는 개인(단체) 및 기업은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사무국(☎639-3787~8)으로 연락하면 된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3
ad36
ad42
ad41
ad40
ad39
ad38
ad37
ad4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