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태양광고기획 양정연 대표, 가수 김주아 소리사랑 봉사단 4대 회장 취임

기사승인 2020.02.03  15:56:19

공유
default_news_ad1

김주아(MBN보이스퀸 김은주) 소리사랑봉사단이 지난 30일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3층에서 제3·4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회장 이·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옥영문 거제시의회 의장과 송오성, 김성갑, 옥은숙 도의원 및 전기풍 시의원, 우승태 농협 거제시지부장 등 많은 내빈과 거제소리사랑예술단원과 소리사랑봉사단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1부에서 구희순 이임 회장부부와 양정연 취임 회장부부가 함께하는 입장, 국민의례, 이임사, 취임사, 격려사, 축사, 공로패·감사패 수여, 케이크 절단, 기념촬영 등이 진행됐다. 또  2부는 만찬과 김주아소리사랑 예술단의 공연을 함께 즐겼다.

소리사랑봉사단 제4대 회장단은 양정연 회장, 박덕남 수석부회장, 이성옥, 양경자, 최영란, 홍광국 부회장, 박유정 홍보국장, 전미경 사무국장 등으로 구성됐다.

양정연 취임회장은 "이웃을 위한 헌신과 봉사야말로 가장 보람된 삶이라 생각한다"면서 "김주아소리사랑봉사단은 지역의 등불을 밝히는 꾸준한 봉사 활동을 통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우리의 삶의 터전인 거제를 아름답게 가꿔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주아소리사랑봉사단은 2014년 3월에 정식 발족됐다. 그동안 매년 4월 거제시체육관에서 장애인과 하나로 사랑나눔콘서트와 매달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점심 봉사, 베데스다의 집 위문 공연 및 봉사,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위안공연 및 봉사,요양병원 위문 공연 및 봉사 등을 실천해 왔다.

다음은 양정연 회장의 취임사다.

취 임 사

존경하는 사랑하는 소리사랑봉사단 여러분!

그리고 바쁘신 중에도 이·취임식을 축하해 주시기 위해 참석하신 기관 단체장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김주아소리사랑봉사단 회원들은 남다른 열정과 헌식적인 봉사 정신으로 봉사의 손길과 따스한 마음이 필요한 곳에 언제든 함께 했습니다.

김주아소리사랑봉사단은 지난 2014년 3월에 정식 발족했으며 매년 4월에 거제시체육관에서 장애인과 하나로 사랑나눔콘서트, 매달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점심 봉사, 베데스다의 집 위문 공연 및 봉사,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위안공연 및 봉사, 요양병원 위문 공연 및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왔습니다.

특히, 김주아소리사랑봉사단의 봉사활동은 봉사와 더불어 노래, 음악, 춤을 통하여 즐거움과 행복을 그리고 용기와 희망을 심어줬습니다.

이웃을 위한 헌신과 봉사야말로 가장 보람된 삶이라 믿습니다.

구희순 이임회장님과 봉사단 여러분들이 일구어 놓은 성과를 바탕으로 사랑과 봉사, 그리고 열정을 다해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주아소리사랑봉사단은 지역의 등불을 밝히는 꾸준한 봉사 활동을 통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우리의 삶의 터전인 거제를 아름답게 가꾸어가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뜻깊은 날을 맞아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게 다시 한번 더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건승과 평안, 그리고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들이 소망대로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0년 1월 30일

김주아소리사랑봉사단 제4대회장 양정연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