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국노총 경남본부-민주당 경남도당, 정책 협약‧총선후보 지지

기사승인 2020.04.06  15:20:44

공유
default_news_ad1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과 한국노총 경남본부는 6일 오전 11시 한국노총 경남본부 대강당에서 정책 협약 및 경남지역 총선후보 지지 기자회견을 가졌다.

기자회견에는 더불어민주당 측에서 민홍철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위원장과 김두관 경남‧선대위원장을 비롯해 김해 을 김정호, 창원 의창구 김기운, 창원 성산구 이흥석 , 창원 마산합포구 박남현, 창원 마산회원구 하귀남, 창원 진해구 황기철, 양산 갑 이재영, 진주 갑 정영훈, 밀양시의령군함안군창녕군 조성환 후보 등이 참석했고, 한국노총 경남본부에서는 정진용 의장 및 지부 의장단, 산별노조 의장, 단위 사업장 노조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과 한국노총 경남본부는 이날 회견에서 ‘코로나19 국난 극복과 노동존중 실천 제21대 국회를 위한 한국노총 경남본부·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정책 협약’을 맺으며‘코로나19 국난 극복을 위한 공동성명’의 지지 및 이행, 노동자의 고용유지 지원, 생활안정 자금과 휴직·휴업 노동자의 생계비 지원 등을 약속했다.

한국노총 경남본부는 “먼저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있는 경남도민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히며 “경남도당과 정책연대를 통해 고용안정과 삶의 질 향상, 그리고 노동존중사회 실현을 위해 상호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한 후 경남지역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모두의 이름을 호명하며 지지를 표명했다.

김두관 상임선대위원장은 후보들을 대표해 지지를 수락하며 한국노총에 대한 감사와 총선 승리를 약속했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3
ad36
ad42
ad41
ad40
ad39
ad38
ad37
ad4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