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파리바게뜨 고현점, 거제시장애인복지관에 빵 전달

기사승인 2020.07.06  14:24:19

공유
default_news_ad1

파리바게뜨 고현점(점주 이미경)은 지난 2일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직무대행 윤숙이)에 빵 300개와 우유 150개를 전달했다.

파리바게뜨 고현점은 이번 후원 외에도 지역 장애인들의 생일축하를 위한 케이크 후원을 매월하고 있는 착한 가게다.

파리바게뜨 고현점 이미경 점주는 "평소 지역의 장애인분들에게 간식을 지원해 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보다 많은 장애인분들에게 빵이 전달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거제시장애인복지관에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윤숙이 관장 직무대행은 "평소에도 정기적으로 케이크 후원을 해주신 덕에 장애인분들께 뜻깊고, 기억에 남는 생일축하를 해드릴 수 있었다.”며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드리며 , 후원해주신 물품은 관내 장애인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신속한 지원을 위해 거제시장애인복지관 전 직원이 투입돼 거제 전역, 총60세대 재가장애인에게 빵과 우유를 전달했으며 직업 받아본 이용자는 “요즘 같은 때에는 나가서 간식 사 먹는 것도 힘든 일인데 이렇게 집까지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앞으로도 거제시장애인복지관은 "장애당사자를 포함한 지역주민이 함께 정을 나누며 살아갈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