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국산초, 장승포라이온스클럽서 'Play House’ 기증

기사승인 2020.10.28  13:54:54

공유
default_news_ad1

국산초등학교(교장 한경애)는 지난 23일 장승포라이온스클럽(회장 이상규)으로부터 거제시의 미래이자 대한민국 미래의 주역이 될 국산어린이들을 위한 놀이 소형목조주택 ‘Play House’를 기증받았다.

‘Play House’는 어린이들의 정서 함양에 도움이 되는 ‘건강을 주는 삼나무’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길이 3.1m, 넓이 2m, 높이 2.5m의 나무집으로 500여 만원의 제작비와 일체의 운반비, 설치 비용을 장승포라이온스클럽이 제공했다.

이 집은 국산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공간인 배꼽마당에 놓여져 국산초 어린이들에게 건강하게 놀이할 공간 및 자투리 시간에 책을 읽거나, 주위 나무와 식물들을 보며 힐링할 수 있는 쉼터로 활용성이 클 거라고 기대된다. 학교에서는 전교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집 이름을 공모하여 예쁘게 만들어 달 계획이다.

국산초등학교는 오는 26일부터 11월 6일까지 전학년 대상 놀이축제주간 운영을 위한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을 개발 및 준비 중에 ‘Play House’의 기증에 기쁨과 감사를 표했다.

한경애 교장은 “국산초 어린이들을 위해서 물심양면으로 도움의 손길을 주시는 지역사회의 많은 분들이 계신다. 그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자라서 후에 우리 아이들이 사회 및 학교 후배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잘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3
ad36
ad42
ad41
ad40
ad39
ad38
ad37
ad4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