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거붕백병원, 순천시 감사장 및 표창장 수상

기사승인 2020.10.30  10:59:02

공유
default_news_ad1

29일 거붕백병원 락희만홀에서 뜻깊은 행사가 열렸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위기를 맞은 순천시에 의료 인력을 지원해준 것에 대한 감사의 뜻을 28만 순천시민을 대신해 허석 순천시장이 직접 방문해 감사장과 표창장을 수여하는 자리였다.

이날 감사장은 의료법인 거붕백병원을 대표해 백용기 이사장이 수상했다. 또 외과의사 이효준과장을 비롯한 서미정, 김태열, 손병철, 백경록씨가 표창장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지난 8월 순천시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의료진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거붕백병원이 의료지원단을 파견해 5일간 팔마체육관과 보건소에서 검체 채취를 지원해 단기간 코로나 확산 예방 등 순천시민의 안전 지킴에 지대한 도움을 준데 대한 답례 차원이다.

허석 순천시장은 “지난 8월 순천은 암담했다. 영웅들의 따뜻한 선행이 28만 순천시민에게 전달되었고 단기간에 위기를 극복한 지자체로 정부로부터 인정받게 됐다. 진심으로 감사하며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백용기 이사장은 "어려울 때 나누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이렇게 기쁜 순간을 선물해 주신 순천시민들께 오히려 감사하다"면서 "고생하는 모든 거붕 가족들과 함께 나누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순천시 관계자와 경상남도의회 송오성·김성갑 의원, 거제시의회 신금자·이인태·김두호·강병주 의원과 각 기관단체장이 참석했으며, 거제시소년소녀합창단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됐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3
ad36
ad42
ad41
ad40
ad39
ad38
ad37
ad4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