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찰승진] 거제署, 장원호·안진홍·유관욱·변해영 경정시험 합격

기사승인 2021.01.21  17:36:13

공유
default_news_ad1

- 경감 서율호·이성화, 경위 정희택·이승민 영예..거제署 총 16명 합격

지난 16일 전국 경찰 승진시험 고사장에서 일제히 치러진 2020년도 경정 이하 승진시험에서 거제경찰서 직원 16명이 합격의 영예를 안았다.

경찰청 주관 전국단위 경쟁으로 치러진 경정 시험에서는 거제서가 단연 두각을 나타냈다.

모두 208명을 선발하는 이번 시험에서 거제서는 청문감사관실 부청문관 장원호, 생활안전과 생활질서계장 안진홍, 112상황실 상황팀장 유관욱, 형사과 형사2팀장 변해영 경감이 치열한 경쟁을 뚫고 당당히 합격했다.

특히, 거제서에서 합격한 4명의 경정 승진 후보자들은 경남도내 8명의 전체 합격자 중 절반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 거제경찰서의 자부심을 드높였다.     

또 경남경찰청이 주관하는 35명을 뽑는 경감 승진시험에는 거제시청 CCTV관제센터 서율호, 여성청소년과 여청수사팀 이성화 경위가, 30명을 선발하는 경위 시험에는 옥포지구대 정희택, 아주지구대 이승민 경사가 각각 합격했다.

이와 함께 도내 62명을 뽑는 경사 시험은 옥포지구대 변찬우, 김도엽 경장이, 91명을 선발하는 경장 시험에는 신현지구대 최명환, 장평지구대 김유진(여경), 교통민원실 유지원(여경), 신현지구대 조현수, 연초파출소 조혜란(여경), 구경민(여경) 등 6명이 합격자 명부에 이름을 올렸다. 

경찰은 이로써 2020년도 심사 및 시험승진 일정을 모두 끝냈으며, 지난 20일 단행된 경찰서장급인 총경 발령에 이어 조만간 경정 이하 전보인사가 이뤄질 전망이다. 

서영천 대표기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