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개발공사 체육시설팀 '안나의 집' 시설 보수

기사승인 2022.06.21  14:27:52

공유
default_news_ad1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체육시설팀은 지난 13일~17일까지 5일간 파랑포 ‘안나의 집’을 방문, 관내 취약계층을 찾아 직접 시설을 보수하는 사회적 약자 배려사업을 추진했다.

특히 이번 사업은 고용노동부 및 거제시 일자리정책과에서 추진하는 신중년 일자리 지원 사업으로 채용된 「시민 행복 365 신중년 안전패트롤 사업단」 3명도 함께 했다. 이들은 조선소 퇴직인력으로 용접, 철재도장 등 경력자로 구성돼 있다.

체육시설팀은 안나의집 노후 및 안전시설 개보수에 중점을 둬 노후 야외 데크 2개소 부분 교체 및 방부 도색, 법면 데크 핸드레일 교체 및 방부도색, 장애인 출입구 경사로 교체 및 도색(4개소), 사무실 2층 안전난간대 설치(장애인 안전점검 지적사항 개선) 등 크게 9개 분야에 걸쳐 진행했다.

안나의 집 관계자 및 원장 수녀님은 “궂은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봉사해 주시고, 사회 취약 계층의 어려움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해마다 시설에 필요한 봉사를 해주시고 저희들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부분까지 찾아서 구석구석 수리 관리해 주셔서 고맙다”고 말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체육시설팀 이명석희 팀장은 “상반기 사회공헌활동을 토대로 하반기에도 체육시설 전 직원과 신중년 사업단이 함께 사회공헌활동에도 참여해 지방공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3
ad36
ad42
ad41
ad40
ad39
ad38
ad37
ad4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