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거제시지사협, 사회복지법인 외부추천이사 후보자 공개 모집

기사승인 2023.02.07  10:07:08

공유
default_news_ad1

거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종우, 이수경)는 사회복지법인 운영의 투명성과 개방성을 높이고 민주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지난 6일부터 24일까지 사회복지법인 외부추천이사 후보자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외부이사 모집은 사회복지법인 이사 정수의 3분의 1 이상을 외부에서 추천한 사람으로 선임하고 이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수행하도록 하고 있으며, 모집 분야는 아동청소년복지(영유아), 노인복지, 장애인복지, 여성복지, 지역사회복지, 기타분야다.

응모 자격은 사회복지 또는 보건의료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 사회복지를 필요로 하는 사람의 이익 등을 대표하는 사람, 「비영리민간단체 지원법」 제2조에 따른 비영리민간단체에서 추천한 사람, 「사회복지공동모금회법」제14조에 따른 사회복지공동모금지회에서 추천한 사람이면 지원 가능하다.

단, 사회복지법인의 대표자, 사회복지사업을 하는 비영리법인 또는 단체의 대표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대표자는 신청이 불가하다.

선정된 후보자는 「거제시 사회복지법인 외부추천이사 인력풀」에 등재되며 관내 사회복지법인에서 요청이 있을 시 소위원회를 통해 후보자로 추천하게 된다.

법인의 이사는 무보수 명예직이며, 임기는 3년으로 본 협의체에서 개최하는 사회복지법인 외부추천이사에 대한 교육이나 간담회 시 참석해야 한다.

신청서류 및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청 홈페이지(http://www.geoje.go.kr) 고시·공고란을 통해 알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거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055-639-3716)로 문의하면 된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3
ad36
ad42
ad41
ad40
ad39
ad38
ad37
ad4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