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몽골 여행사 관계자 초청 팸투어 성료

기사승인 2024.03.04  10:41:41

공유
default_news_ad1

- 섬, 해양관광 및 의료관광 콘텐츠와 연계한 해외관광객 적극 유치

거제시가 지난달 29일부터 3박 4일간 몽골 여행사 관계자 16명을 초청해 시내 주요 관광지와 병원 검진센터 방문, 각종 체험 등을 진행하는 팸투어를 했다.

이번 팸투어는 몽골 단체관광객 유치를 위한 여행상품 개발 및 홍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관광코스 개발 및 홍보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몽골 울란바토르 현지 여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볼거리, 먹을거리, 체험 등 거제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경험하도록 함으로써 해외 단체관광객을 유치하고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몽골 팸투어단은 외도보타니아, 거제씨월드, 정글돔, 케이블카, 매미성 등 주요 관광지와 요트, 향초만들기 체험 등 거제의 다양한 관광지를 두루 경험했으며, 대우병원, 맑은샘병원 검진센터를 방문해 의료관광코스의 개발에 대해서도 의견을 교환했다.

한편, 박종우 시장은 지난 1일 몽골 팸투어단의 거제시 방문을 환영하는 오찬자리를 마련해 “멀리서 거제를 찾아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환영하고 감사드리며, 이번 기회를 계기로 거제여행상품이 개발되어 몽골에 거제를 알리고, 단체관광객들이 거제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해양레포츠 등을 다양하게 경험하기를 바란다”며 “양 지역간 보다 활발한 관광교류가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몽골 Welcome travel LLC 대표 Geser BOLOR-ERDENE 씨는 “몽골에 아직 거제가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이번 팸투어를 계기로 거제를 많이 알리고, 체험한 관광지들을 토대로 시간이 걸리더라도 관광상품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고, 다른 참여자들도 “몽골에 돌아가면 주변의 다른 여행사에도 거제관광을 추천하겠다”고 화답했다.

거제저널 gjjn3220@daum.net

<저작권자 © 거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3
ad36
ad42
ad41
ad40
ad39
ad38
ad37
ad4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