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둔덕면사무소 리모델링 준공식·어르신 효잔치

기사승인 2024.05.13  12:06:06

공유
default_news_ad1

거제시 둔덕면사무소 청사가 깔끔하게 리모델링 돼 새롭게 문을 열었다.

둔덕면(면장 옥성계)은 지난 11일 둔덕면민을 비롯해 서일준 의원, 박종우 시장, 윤부원 시의회의장, 시·도의원, 각급 기관·사회단체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둔덕면사무소 준공식 및 어르신 효잔치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둔덕면사무소 그린리모델링 준공식, 기념사, 표창 수여 및 내빈 축사,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둔덕면사무소 그린리모델링 사업은 탄소중립 실천과 환경개선을 위해 국비 공모사업에 선정돼 총 10억원 예산을 투입, 지난해 12월에 착공해 새롭게 단장하는 과정을 거쳐 이번에 문을 열었다.

주요 사업내용은 신재생에너지 추가설치, 건물 단열 보강, LED등 교체와 함께 석면제거, 텍스 설치, 엘리베이터 설치 등이다.

이어 진행된 어르신 효잔치에서는 장수상, 효행상, 봉사상 등을 수여했다. 축하 행사로 점심 대접과 함께 고고장구, 판소리, 민요 등 축하공연, 노래자랑 둔덕면 화합행사 등이 다양하게 진행됐다.

옥성계 둔덕면장은 "새롭게 단장한 둔덕면사무소에서 주민들에게 편리함과 효율적인 행정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면민 화합의 공간으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 "부모님들의 헌신과 희생에 감사하며, 오래도록 기억하고 더욱 공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행사를 위해 노력해주신 둔덕면주민자치회, 둔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거제저널 gjjn3220@daum.net

<저작권자 © 거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3
ad36
ad42
ad41
ad40
ad39
ad38
ad37
ad4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