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거제도투어, '여행백화점' 변신…원스톱 맞춤형 여행사

기사승인 2019.01.15  16:13:47

공유
default_news_ad1

여행사 경력 38년차를 맞이하는 거제도투어(대표 옥갑순)가 하나투어 전문판매점에서 벗어나 새해부터 고객기준 맞춤형 상품을 판매하는 '여행백화점 거제도투어'로 변신했다.

그동안 '거제도투어'는 지역에서 쌓은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를 깔끔하고 완벽하게 진행해 호평을 받아 왔다.

그 결과 문화체육부 장관상을 비롯해 하나투어 서비스 품질평가 전국 최우수 여행사, 하나투어 미주판매 전국 1위 여행사로 발돋움 했다.

하지만 최근의 경기침체 등에 따른 여행사 부도나 각종 여행상품 사기 등으로 고객의 불안이 높아지고 있는 현실에서 거제도투어는 더욱 믿음이 가고 알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해법을 고민해 왔다.  

이에 따라 간편하고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한 생활 통합상품이 트렌드를 주도하는 시대에 발맞춰 거제도투어 역시 한곳에서 모든 여행 상품을 원스톱 맞춤형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변화를 꾀하게 된 것.

거제도투어는 국내 대형여행사 상품(하나·모두·한진·롯데·노랑풍선)의 상담 및 예약을 동시 진행하면서 즉석에서 합리적인 상품 여부를 비교·분석해주는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옥갑순 대표는 "여행은 곧 힐링(healing)"이라면서 "미지의 세계에 대한 동경과 떠나기 전 짐을 꾸리는 혼자만의 희열은 여행을 자주 다닌 사람만이 느낄 수 있는 자기 만족을 준다. 그기에 더할수 없이 좋은 여행상품이 밑바탕이 된다면 일석이조"라고 말했다.

옥 대표는 또 "해외 여행은 돈을 많이 들여야 된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의외로 많다"며 "그러나 틈새 시장을 잘 공략하면 사전예약제, 사전 발권제, 비수기 찿기 등으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여행백화점 거제도투어'는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여행사' '충분한 여행지식을 전할 수 있는 여행사' '여행의 추억이 남아있는 품격있는 여행사'로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여러분의 모든 여행! '여행백화점 거제도투어(055-633-7676)'에 맡겨 보지 않겠습니까?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3
ad36
ad42
ad41
ad40
ad39
ad38
ad37
ad4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