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주동 주민자치위, 경남 주민자치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기사승인 2020.12.21  14:18:09

공유
default_news_ad1

지난 16일 제2회 경상남도 주민자치 박람회가 막을 올렸고, 18일 경상남도 주민자치 우수사례 경진대회 결과 발표가 나왔다.

거제시를 대표해 '생활폐기물 종량제 봉투 보호 그물망 사업'으로 경진대회에 참석 했던 아주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아주동은 이번 사업으로 까마귀와의 전쟁에서 깨끗한 길거리를 만들 수 있는 희망을 보여준 우수한 사업으로 평가 받고 있고, 시민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정미순 주민자치위원장은 “지난 5월부터 현재까지 시행하고 있는 생활폐기물 종량제 봉투 보호 그물망 사업을 경남 전 시·군에 알릴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며 “우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아주동민, 더 나아가 거제시민들에게 더 나은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강희자 아주동 사무국장은 “거제시를 대표해 발표도 하였고, 3주동안 생활폐기물 종량제 봉투 보호 그물망 사업을 널리 알리기 위해 추운 날씨 속에서 동영상 제작에 참여해 주신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분들과 응원해 주신 거제시민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서권완 아주동장은 "아주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아주동 주민센터가 힘을 합쳐 살기 좋은 아주동 만들기에 한 걸음 다가간 것에 대해 뿌듯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서 "한 해 동안 동민들을 위해 노력해준 주민자치위원회분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3
ad36
ad42
ad41
ad40
ad39
ad38
ad37
ad4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