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성명] 세영학원 운영권 양도·양수에 대한 거제대 직원

기사승인 2021.08.30  11:26:35

공유
default_news_ad1

최근 각종 언론을 통해 보도된 『세영학원 운영권 양도⋅양수』와 관련해 지역사회의 우려와 관심에 대학 구성원으로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거제대학교는 지역민, 거제시, 대우조선해양(주) 등 지역 산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속에 30여년을 성장해 왔습니다. 지역 유일의 고등교육기관으로서 지역사회에 필요한 우수 인력을 양성하였고, 사회적 책무와 역할을 다 해 왔습니다.

거제대학교 설립자인 대우조선해양(주)의 어려움이 지속됨에 따라, 거제대학교의 미래와 발전을 위한 『세영학원 운영권 양도⋅양수』에 대한 결정과 필요성에 대해 거제대학교 직원 일동은 충분히 공감하고 있습니다.

거제대학교 직원 일동은 『세영학원 운영권 양도⋅양수』와 관련해 다음과 같이 입장을 표명합니다.

1. 운영권 양도⋅양수와 관련해 어떠한 개인적 이익이나 정치적 의도로 여론을 조장하거나 개입하는 행위에 대해 일체 반대한다.

2. 대우조선해양(주)는 세영학원 설립자로서 운영권 양도가 이뤄지더라도 학생들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취업 및 현장실습 등 산학협력 활동을 지속적으로 성실히 이행하겠다는 약속을 촉구한다.

3. 지역 향토대학으로서 지역사회와 지역산업체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대학의 발전을 추진할 수 있는 양수인을 적극 환영한다.

거제대학교 직원 일동은 대학의 미래와 발전에 적극 동참할 것을 약속합니다.  

2021. 8. 27(금)

거제대학교 직원 일동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거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3
ad36
ad42
ad41
ad40
ad39
ad38
ad37
ad4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