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고객 및 주민참여경영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시상했다고 31일 밝혔다.
공사는 올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사업으로 운영한 거제관광메이트, 고객권익지원단 2개 분야 우수 활동자인 거제시민 5명에게 거제사랑상품권을 상금으로 지급했다.
주민참여경영 사업인 거제관광메이트와 고객권익지원단은 공사 경영과 관련된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홍보 활동, 고객 서비스 외부 평가 등 시민이 직접 참여한 사업이다.
정연송 사장은 “고객과 시민 의견에 귀 기울이는 다양한 사업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거제저널 gjjn3220@daum.net
<저작권자 © 거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