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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관광개발공사,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3회 연속 획득

기사승인 2024.12.18  13:4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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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년 최초 인증 획득 후 2023년 이어 올해도 재인증 달성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이하 공사)는 ‘소비자중심경영(Customer Centered Management, CCM)’ 기관 인증을 3회 연속으로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시행하고, 관련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다.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공사는 거제시민과 시설 방문객을 위한 소비자 중심 운영 체계와 그에 따른 노력을 인정받아 2021년 최초 인증을 획득한 후 2023년 두 번째 인증에 이어 올해까지 연속 3회 인증을 달성했다.

특히 이번 평가에서 공사 혁신주니어보드 운영 등 활동 전반에 사장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고객권익지원단과 주민참여예산제 등으로 다양한 소비자 의견을 청취하는 점, ISO 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등 소비자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점이 호평을 받았다.

정연송 사장은 “공사가 추구한 소비자중심경영을 꾸준히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근간이 되는 경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공기업 가치를 실현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거제저널 gjjn3220@daum.net

<저작권자 © 거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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